따라서, 폰테크 대출을 이용할 때는 장단점을 꼼꼼하게 비교 분석하고, 자신의 상황에 맞는지 신중하게 판단해야 합니다.
어떠한 부분에 있어선 유사 대출로 볼 수 있겠죠. 핸드폰이 아닌 정수기, 노트북과 같은 고가 전자제품을 현금화하고 있습니다.
일단 폰테크 과정은 크게 어렵거나 복잡한 형태가 아닙니다. 일단 본인 명의로 핸드폰을 개통하게 되면 그 후 폰을 폰테크 업자에게 넘깁니다.
심사: 대출 업체에서는 신청서를 검토하고, 신청자의 신용등급, 소득, 휴대전화 상태 등을 심사합니다.
만약 위와 같이 사용하지 않는 다면 기존 명의자가 핸드폰 분실 신고를 한다면 내가 구매한 중고폰이 분실 락이 걸려 사용을 못하게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 내가 핸드폰을 팔았을 때 업체에서 소액결제를 많이해버리면 모두 개통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내구제대출은 정상적인 대출상품이 아니므로 절대 속아서는 안되며, 현금으로 받은 금액보다 과다한 채무를 질 수 있을뿐더러, 개인정보 유출로 본의 아니게 범죄행위에 가담하게 될 수 있으므로 절대주의해야겠습니다.
대출 계약 내용을 자세히 확인하고, 불리한 조항이 없는지 확인합니다. 폰테크 대출 특히, 연체 시 이자율이나 위약금 등에 대한 내용을 꼼꼼하게 살펴봅니다.
대출상품을 선택하셨다면 해당 금융기관의 모바일 앱을 통해 대출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답변. 폰테크 대출은 빠른 심사와 편리한 절차가 장점이지만, 고금리라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과연 폰테크 휴대폰 개통 대출, 내구제 대출, 휴대폰 깡을 과연 해도 되는지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볼텐데요.
재테크는 단지 기업의 경영에만 적용되는 것이 아니라 국가적 차원에서 금융정책에서도 활용되며, 폰테크 업체 개인이나 가계에서 저축의 수단으로 활용하기도 한다.
폰테크 뜻은 휴대폰 + 재테크 의 줄임말로, 휴대폰으로 재태크 하는 행위을 일컫는다. 일반적인 폰테크 업체 방법은 번호이동이나 기기변경 등 통신사를 통해 휴대폰을 개통할 때 고가의 현금이나 사은품을 지급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 때 본인이 가지고 있는 회선들을 이용하여 개통시킨다.
그런데 여기서 더 큰 문제는 본인 폰테크 업체 의지와 상관없이 휴대전화 및 유심칩을 타인에게 넘겼지만, 이러한 행위도 형사처벌 대상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